[페루] - 리마 by 찬영

둘쨋날
드디어 도착한 리마
이제까지 비행기를 탄 것중에 가장 오래 탄 듯???!
순수 비행시간만 따지면 20시간 가량 될 듯 하다.
어쨌든 새벽에 도착한 리마 공항에 의외로 사람들이 많았다.
짐 찾느라고 정신 없는 사람들
의외로 공항이 신식에 깨끗한 구석이 있다.
페루라는 나라가 생각보다 선진국이구나(?)
그러나 며칠 뒤 쿠스코에서 그 생각을 깨부수게 된다.
택시를 타고 예약한 B&B에 가기로 했다.
택시비가 20달러... 넘나 비싼 것
흥정할거 그랬나 ..
내가 묵었던 숙소
이래뵈도 꽤나 괜찮은 숙소였다
아침이 잘 나오고, 주인이 친절하며, 숙소가 매우 청결했다
만약 이 글을 보고 리마에 가실 거라면 Miraflores B&B를 추천한다.
가격은 조금 비싼 편 
시차 적응을 좀 하다가
나가서 구경을 시작했다.
가이드 북과 인터넷의 수많은 정보에 의하면
리마는 수도임에도 불구하고
매우 볼 것이 없는 도시라고 알려져 있다.
그래서 하루만에 리마 구경을 한다.
첫번째, 케네디 공원
Kennedy Park
미국 대통령 케네디의 이름을 따온 듯한 이 공원은
때마침 공사중이었다는게 아쉬웠다.
사실 그냥 공원이기도 하지만
이 공원에는 고양이들이 어마어마하게 많다.
귀엽다....사랑스럽다
동물을 좋아하는 나에겐 이곳은 천국이 다름없다.
게다가 고양이들이 어찌나 순딩한지
그 옆에서 여유를 즐기는 사람들
두번째 리마 전통 시장
전통 시장이라는게 무색할 정도로
문이 닫혀 있었다.
일단 볼게 없었음.
귀여운 라마 인형
근데 이 모델 말고 유희열이 가지고 있는 인형이 더 귀엽다.
시장을 등뒤로 하고
리마의 Hot place인 라르 꼬 마르로 향했다.
대충 설명하자면 복합 쇼핑단지 같은 곳이다.
버스인듯?!
바닷가가 보인다.
라르 꼬 마르 
리마의 부촌인 미라플로레스에 있는 쇼핑 단지인데
크게 대단하지는 않음
리마의 바닷가는 자갈 바닷가인듯?!
배가 고파 점심을 시켰다.
피스코 사워
페루의 전통 술이다. 피스코라는 지역에서 나온다고 한다.
그리고 남미의 회무침?
정도 되는 세비체 되시겠다.
시큼하지만 생각보다 맛있었다.(사람마다 다르지만)
그리고 로모 살다토
소고기 조림?? 쯤 되는 음식
생각보다 맛이 훌륭함.
그리고 입가심으로 후안 발데즈 커피를 마셨다.
콜롬비아에서 정말 유명한 브랜드로
스타벅스를 철수 시킬 만큼 국민적인 브랜드라고 한다.
한국에도 들어왔다고 하던데?!
이 여유가 좋다.
시차 적응이 안되서 그런가.... 다시 숙소로 향하기로 한다.
다시 케네디 공원 들림
요녀석은 너무 말랐다.
냐옹
저기 플라잉 독 호스텔은
꽃보다 청춘 페루편에 나왔던 곳이라고 한다.
숙소에서 낮잠을 잤다.
다시 해 지는거 보기 위해서 해안가로 가는 중
곳곳에 패러글라이딩 하는 사람들이 보인다.
이곳을 지나는 순간
바르셀로나의 구엘공원이 생각났다.
미라플로레스에서 또 유명한 이것
키스하는 동상이다.
뜬금없이 왜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어찌됬든 주위에 연인들이 참 많다.
해 지는거 보는중...
이 바다를 건너면 대한민국이 나오겠지..?!
인터넷에서 찾은 리마의 맛집
Punto Azul
푼토가 무슨뜻인지 모르지만 Azul은 파란색이라는 뜻이다.
그래서 그런지 집이 파란색 바탕이다.
나름 깨끗한 음식점이다.
인테리어도 좋고
밑 반찬도 괜찮다.
피스코 사워
그리고 페루의 핫 음료 잉카 콜라!!
콜라보다는 맛이 덜 강하다.
해물 볶음밥과 세비체를 시켜서 먹었다. 근데 여기 세비체는 생각보다 맛이 엄청 강해 별로였다.

계속

덧글

  • 알렉세이 2016/03/08 20:14 # 답글

    세비체! 소고기 아으...ㅠㅠ
  • 찬영 2016/03/08 20:28 #

    알렉님 세비체 알고 계시나요?! ㅎㅎ 한국에는 아마 세비체가 없을 것이라고 생각했는데.. 저도 남미가서 알게 되었답니다.
  • 호호 2016/03/09 13:23 # 답글

    동물들을 예뻐라 한다 했더니만.. 엄청 좋아하는군여.. (난 무섭단 말이지)

    피스코 사워 맛이 궁금해요!!
  • 찬영 2016/03/09 16:42 #

    피스코 사워는 이제까지 먹어본 술중에서 가장 맛있었던 거 같아요 너무 맛있는 피스코 사워 후르릅!!
  • 2016/03/09 13:26 #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2016/03/09 16:41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 2016/03/11 10:42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 2016/03/11 22:53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 HJ 2016/03/12 11:36 # 삭제 답글

    사진 색감 좋다! 기종 차이인가? 내껀 약간 다 노랗게 찍히는데 이건 좀 창백한 느낌이야. 뿐또아술 짱맛있지!!! 근데 너무 비쌌어 ㅜㅜ
  • 찬영 2016/03/13 17:23 #

    뿐또아술 맛있죠 ㅎㅎ 근데 세비체는 생각보다 별루인듯 싶네요. 피스코가 맛있었는데 그때 왤케 배가 안고팠는지 ㅠㅠ...
댓글 입력 영역